으아~ 내가 1등할거야!

포토 / 재원 황 / 2010-11-18 09:57:59




(바스켓코리아=양재) 17일 서울 양재교육문화회관에서 '2010 W-Camp'의 셋째 날 저녁프로그램으로 진행된학교별 장기자랑에서 학교대표로 올라 온 유소녀가 코믹댄스를 추며 분위기를 이어가고있다.

바스켓코리아 조혜진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재원 황 재원 황

기자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