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캠프, 저 좀 봐주세요~

포토 / 재원 황 / 2010-11-18 09:58:39




(바스켓코리아=양재) 17일 서울 양재교육문화회관에서 '2010 W-Camp'의 셋째 날 저녁프로그램으로 진행된학교별 장기자랑에서 학교대표로 나온 유소녀가 자신의 끼를 마음껏 발산하고 있다.

바스켓코리아 조혜진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재원 황 재원 황

기자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