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캠프, 하나라도 놓치지 않을거야!
- 포토 / 재원 황 / 2010-11-17 00:28:30

(바스켓코리아=양재) 16일 서울 양재교육문화회관에서 진행되고 있는 ‘2010 W-Camp’ 둘째 날 펼쳐진 오후 교육에서 유소녀들이 동료들의 플레이를 지켜 보며 자신의 차례를 기다리고 있다.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재원 황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재원 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