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우섭, 놓쳤지!
- 포토 / 1398pyt / 2010-10-22 12:21:46

(바스켓코리아=부산) 박영태 기자 = 19일 대구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0-2011 현대모비스 프로농구 대구 오리온스와 부산 KT와의 경기에서 KT양우섭이 노마크 레이업을성공시키고 있다.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1398pyt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1398py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