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훈! 아깝다, 아까워
- 포토 / 1398pyt / 2010-10-20 12:58:56

(바스켓코리아=부산) 박영태 기자 = 19일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0-2011 현대모비스 프로농구 부산 KT와 안양 인삼공사와의 경기에서 인삼공사 박성훈의 레이업을 KT 임영훈이 블록으로 공을 쳐 내고 있다.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1398pyt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1398py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