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도 안통하고 답답하네!

포토 / 1398pyt / 2010-10-20 12:53:52




(바스켓코리아=부산) 박영태 기자 = 19일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0-2011 현대모비스 프로농구 부산 KT와 안양 인삼공사와의 경기에서 인삼공사 스티브 영 외국인 코치가 경기가 잘 풀리지 않아 안타까워하고 있다.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1398pyt 1398pyt

기자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