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호, '이 공은 내가 잡을 꺼야'
- 포토 / 외계인반란군 / 2010-09-27 18:24:35

(바스켓코리아=고려대 화정체) 박찬기 기자 = 27일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열린 2010 대학농구리그 고려대와 단국대의 경기에서 고려대 유성호와 단국대 김익호가 리바운드 다툼을 벌이고 있다.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외계인반란군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외계인반란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