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이석채 회장, "전용체육관 개관식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포토 / 외계인반란군 / 2010-09-15 17:54:15

(바스켓코리아=수원) 박찬기 기자 = 15일 수원시 장안구에서는 부산 KT의 전용체육관인 '올레 빅토리움'의 개관식이 열렸다. KT 이석채 회장이 기념사를 하고 있다.
/ 사진제공 KT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외계인반란군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외계인반란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