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KBL 김원길 총재, "여러분 내년에 만나요"

포토 / 외계인반란군 / 2010-09-05 17:29:55


(바스켓코리아=양재) 박찬기 기자 = 5일 서울 양재동 교육문화회관에서 열린 2010 WKBL 유소녀클럽최강전 'W Champ' 결승전이 끝난 후 WKBL 김원길 총재가 인사말을 건네고 있다.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외계인반란군 외계인반란군

기자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