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훈련]김도수, 부상 탈출!

포토 / 1398pyt / 2010-08-07 18:06:41


(바스켓 코리아=태백) 박영태 기자 =지난 7월26일부터 8월7일까지 이어진 부산 KT 소닉붐 프로농구단 태백전지훈련장에서 일주일에 4차례씩 거행하는 산악훈련에 선수들은 마지막 남은 땀방울 하나까지 쏟아내며 힘든 훈련을 소화해냈다.

큰 부상을 이겨내고 새 시즌을 맞이하는 KT 김도수 선수가 비를 무릅쓰고 역주하고 있다.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1398pyt 1398pyt

기자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