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거리농구]루즈볼은 내것!
- 포토 / 1398pyt / 2010-07-25 01:11:35

(바스켓코리아=부산) 박영태 기자 = 24일 부산사직야구장 앞 야외광장에서 2010 KT 소닉붐 배 3 on 3 농구대회 첫날경기가 중등부27팀,고등부23팀,대학일반부 108팀이 참가한 가운데 열띤 경기가 시작되었다. 대학일반부에 외국인으로만 구성된 Beat Kingz팀의 리차드가 리바운드를 따내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다.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1398py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