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미, 파워풀한 레이업 슛

포토 / 외계인반란군 / 2010-06-27 18:40:47


(바스켓코리아=서귀포) 박찬기 기자 = 27일 서귀포 효돈체육관에서 열린 WKBL 2010 퓨처스리그 kdb생명과 삼성생명의경기에서 kdb생명김보미가 레이업 슛을 시도하고 있다.

이날 경기에서는 kdb생명이삼성생명에 67-51로 승리를 거뒀다.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외계인반란군 외계인반란군

기자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