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년, 결승엔 우리가 간다
- 포토 / 외계인반란군 / 2010-06-21 23:13:39

(바스켓코리아=잠실학생체) 21일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린 제42회 대통령기 전국남녀고교농구대회 남자 고등부 준결승 안양고와 경복고의 경기에서 안양고 김정년이 돌파를시도하고 있다.
바스켓코리아 박찬기 기자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외계인반란군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외계인반란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