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영, 수비를 제치고 우리 편을 찾아서
- 포토 / 외계인반란군 / 2010-06-21 22:41:24

(바스켓코리아=잠실학생체) 21일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린 제42회 대통령기 전국남녀고교농구대회 여자 고등부 준결승 삼천포여고와 상주여고의 경기에서 상주여고 박근영이 삼천포여고 수비를 제치고 패스를 시도하고 있다.
바스켓코리아 박찬기 기자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외계인반란군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외계인반란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