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량, 내가 리바운드 머신이다
- 포토 / 외계인반란군 / 2010-05-26 01:51:43

25일 동국대 캠퍼스에서 열린 2010 대학농구리그 동국대와 상명대의 경기에서 동국대 김동량이 상명대 수비수를 제치고 공격 리바운드를 잡아내고 있다.
이날 경기에서는 동국대가 상명대에 93-71로 승리를 거두고 리그 4승째를 거뒀다.
바스켓코리아 박찬기 기자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외계인반란군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외계인반란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