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중, 우리가 협회장기 가져간다
- 포토 / 외계인반란군 / 2010-05-15 02:04:47

14일 강원도 양구에서 열린 제35회 협회장기 전국남녀농구대회 남자 중등부 결승전에서 명지중을 꺾고 우승을 차지한 용산중 선수들이 환호하고 있다.
바스켓코리아 박찬기 기자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외계인반란군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외계인반란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