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일여중, 협회장기 우승이다
- 포토 / 외계인반란군 / 2010-05-15 01:49:07

14일 강원도 양구에서 열린 제35회 협회장기 전국남녀농구대회 여자 중등부 결승전에서 동주여중을 꺾고 협회장기 우승을 차지한 선일여중 선수들이 우승이 확정된 직 후 환호하고 있다.
바스켓코리아 박찬기 기자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외계인반란군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외계인반란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