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혁, 내가 잡아야 하는데

포토 / 외계인반란군 / 2010-05-13 00:08:23


12일 천안 상명대 체육관에서 열린 2010 대학농구리그 상명대와 건국대의 경기에서 건국대 이대혁과 상명대 임상욱이 리바운드 다툼을 벌이고 있다.

이 날 경기에서는 건국대가 상명대에 75-57로 승리를 거두고 리그 2승째를 올렸다.

바스켓코리아 박찬기 기자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외계인반란군 외계인반란군

기자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