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량, 이 공은 내가 가져간다

포토 / 외계인반란군 / 2010-04-26 20:23:53


26일 동국대 체육관에서 열린 2010대학농구리그 동국대와 경희대의 경기에서 동국대 김동량이 공격 리바운드를 잡아내고 있다.

바스켓코리아 박찬기 기자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외계인반란군 외계인반란군

기자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