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여고, 우승이다!!
- 포토 / 외계인반란군 / 2010-04-24 15:25:52

23일 상주 시민체육관에서 열린 2010 연맹회장기 전국남녀중고농구대회 여자 고등부 결승전 상주여고와 청주여고의 경기에서 82-71로 청주여고를 꺾고 우승을 차지한상주여고 선수들이 승리를 자축하고 있다.
바스켓코리아 박찬기 기자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외계인반란군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외계인반란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