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진, 공은 소중하게 다뤄야지
- 포토 / 외계인반란군 / 2010-04-22 19:10:16

22일 상주 시민체육관에서 열린 2010 연맹회장기 남녀중고농구대회 준결승 상주여고와 옥천상고의 경기에서상주여고 김민진과 옥천상고 김소담이 공을 잡기 위해 다투고 있다.
바스켓코리아 박찬기 기자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외계인반란군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외계인반란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