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지선, 공 내놔!

포토 / 외계인반란군 / 2010-04-22 19:07:40


22일 상주 시민체육관에서 열린 2010 연맹회장기 남녀중고농구대회 준결승 상주여고와 옥천상고의 경기에서 양 팀 선수들이 공을 잡기 위해 다투고 있다.

바스켓코리아 박찬기 기자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외계인반란군 외계인반란군

기자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