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먼저 잡았다구

포토 / 외계인반란군 / 2010-04-08 22:19:20


8일 서울학생체육관에서 열린 제 30회 서울시협회장기 농구대회 고등부 결승에서 용산고와 경복고 선수들이 공을 잡기 위해 애쓰고 있다.

남자부 결승에서는 용산고가 경복고를 78-51로 꺾고 우승을 차지했다.

바스켓코리아 박찬기 기자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외계인반란군 외계인반란군

기자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