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공 좀 받아줘'

포토 / 외계인반란군 / 2010-04-06 21:46:46


4월 6일 서울학생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서울시협회장기 농구대회 남자부 준결승에서 홍대부고 김지후가동료에게 패스할 곳을 찾고 있다.

바스켓코리아 박찬기 기자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외계인반란군 외계인반란군

기자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