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민, '지금은 영점 잡는 중'

포토 / 외계인반란군 / 2010-04-02 21:42:24


4월 2일 한양대 본교 올림픽체육관에서 열린 2010 대학농구리그 2주차 한양대와 단국대의 경기에서 한양대 김유민이 자유투에 앞서 슈팅 연습을 하고 있다.

이 날 경기에서는 단국대가 한양대를 78-76으로 꺾고 리그 첫 승을 올렸다.

바스켓코리아 박찬기 기자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외계인반란군 외계인반란군

기자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