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PRESEASON] 대만 시범경기, 인디애나 덴버에 승리

NBA / kj / 2009-10-09 20:32:32
대만에서 처음으로 펼쳐진 NBA 시범경기에서 인디애나 페이서스가 덴버 너게츠를 126-104로 물리쳤다.

8일 대만 타이페이 어리나에서 펼쳐진 경기에서 인디애나는 트로이 머피, 브랜든 러시, 로이 히버트가 각각 20점씩을 득점하며, 13,599명의 대만 NBA팬들 앞에서 덴버에게 승리를 거뒀다.

인디애나의 짐 오브라이언 감독은 “현재 우리 팀은 35%정도의 전력 밖에는 되질 않는다. 오늘 밤 경기에서 우리가 그 동안 연습했던 것을 시험해보았다”고 밝혔다.

덴버의 스타인 카멜로 엔쏘니는 17득점을 올렸고, JR 스미스와 천시 빌럽스가 각각 16점과 14점을 기록했다.

덴버의 조지 칼 감독은 “현재 우리 팀의 분위기는 매우 좋다. 10월 28일 정규시즌 개막에 맞추어 팀을 정비해나가고 있다”고 이야기했다.

인디애나는 14개의 3점슛을 성공시키며 (25개 시도) 높은 적중률을 과시했다.

두 팀은 장소를 중국 베이징으로 옮겨 시범경기를 펼친다.



바스켓코리아

(Copyright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kj kj

기자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