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스켓코리아=아산/신혜지 기자] 27일 우리은행 여자농구단이 멤버십 대상자들과 함께 팬미팅을 가졌다. 새로 합류한 선수들과 코칭스탭이 팬들에게 첫 인사를 건네고,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바스켓코리아 / 신혜지 기자 hyeji.sin@gmail.com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