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포토] KT 개막 시구, "쉽게 들어가질않네"
- 포토 / 1398pyt / 2014-10-12 10:03:37

[바스켓 코리아 = 부산 / 박영태 기자] 11일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4-2015 KCC 프로농구 부산 KT와 안양 KGC와의 개막경기에서 서병수 부산시장이 개막 시구로 자유투를 던지고 있다.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1398pyt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1398py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