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포토] '닥터 유 에너지바 배' 3 on 3 농구대회 수상팀 단체사진
- 포토 / 규호 이 / 2014-09-01 13:10:00
[바스켓코리아=이규호 웹포터] 30일과 31일 이틀에 걸쳐 벌어진 '닥터 유 에너지바 배' 3 on 3 농구대회에서 모든 수상팀들이 모여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규호 이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규호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