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포토] 두 명을 제치고 리바운드 "공은 내 차지다"

포토 / 규호 이 / 2014-09-01 13:07:05

goyang 3-5



[바스켓코리아=이규호 웹포터] '닥터 유 에너지바 배' 3 on 3 농구대회에서 고등부 우승을 차지한 '휴지는 휴지통에'의 참가자가 리바운드를 시도하고 있다.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규호 이 규호 이

기자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