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삼성, 2일부터 양구 전지 훈련 실시

KBL / kahn05 / 2014-07-03 10:29:41
20140702 서울 삼성 썬더스

[바스켓코리아 = 손동환 기자] 서울 삼성이 2일부터 10일까지 강원도 양구에서 국내 전지훈련을 실시한다.

이번 훈련에는 크로스 컨트리, 트랙 훈련 등을 통해 장기레이스에 대비한 지구력 강화에 중점을 둔 훈련을 할 계획이다.

사진 및 자료 제공 = 서울 삼성 썬더스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kahn05 kahn05

기자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