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포토] 부산 KT, "한시즌동안 고마웠습니다"

포토 / 1398pyt / 2014-03-27 13:03:30
1398pyt20140326-10

[바스켓 코리아 = 부산/박영태 기자] 26일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3-2014 KB국민카드 프로농구 4강 플레이오프 3차전 부산 KT와 창원 LG와의 경기에서 경기종료후 부산 KT선수들이 팬들에게 그동안 보내준 성원에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있다.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1398pyt 1398pyt

기자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