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 포토] 상무 이정현, "그렇게 잘했어?"
- 포토 / sportsguy / 2014-02-01 10:47:09

[바스켓코리아 = 편집팀] 1월 20일 부산 kt 체육관에서 열린 2013~14 KB국민카드 프로농구 윈터 리그에서 상무 이정현이 박찬희와 대화를 나누며 환하게 웃고 있다.
사진 제공 =바스켓볼플레이어(https://www.facebook.com/bapls)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sportsgu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