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 포토] 창원 LG 김시래와 박래훈, "이렇게 하는 건 어때?"
- 포토 / sportsguy / 2014-01-21 14:57:29

[바스켓코리아 = 편집팀] 18일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열린 2013~14 KB국민카드 프로농구에서 창원 LG 김시래와 박래훈이 경기에 관해 대화를 나누고 있다.
사진 제공 =바스켓볼플레이어(https://www.facebook.com/bapls)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sportsgu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