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 포토] KGC인삼공사 오세근, "아, 이번 수비는 아쉽다"

포토 / sportsguy / 2014-01-21 10:52:46
오세근

[바스켓코리아 = 편집팀] 17일 안양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3~14 KB국민카드 프로농구에서 KGC인삼공사 센터 오세근이 뒤를 바라보며 아쉬움을 표현하고 있다.

사진 제공 =바스켓볼플레이어(https://www.facebook.com/bapls)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sportsguy sportsguy

기자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