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 포토] KGC인삼공사 양희종과 김태술, 조금만 더 힘내자!!

포토 / sportsguy / 2013-12-16 11:51:47
김태술, 양희종

[바스켓코리아 = 편집팀] 12일 안양 실내체육관에서 벌어진 KGC인삼공사와 KCC 이지스 경기에서 KGC인삼공사 김태술과 양희종이 잠시 휴식을 취하고 있다.

사진 제공 =바스켓볼플레이어(https://www.facebook.com/bapls)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sportsguy sportsguy

기자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