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 포토] KGC인삼공사 반전을 이끌 '3인방'
- 포토 / sportsguy / 2013-12-16 11:45:57

[바스켓코리아 = 편집팀] 12일 안양 실내체육관에서 벌어진 KGC인삼공사와 KCC 이지스 경기에서 KGC인삼공사 후반기 반전을 이끌 김태술, 양희종, 오세근 3인방이 나란히 벤치에서 경기를 지켜보고 있다.
사진 제공 =바스켓볼플레이어(https://www.facebook.com/bapls)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sportsgu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