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 포토] (김)현민이형, 이번 리바운드는 제가요~
- 포토 / sportsguy / 2013-12-07 17:18:09

[바스켓코리아 = 편집팀] 지난 4일 김천 실내체육관에서 막을 내린 농구대잔치에서 고려대 센터 이종현이 상무 센터인 김현민과 등을 맞대고(?) 대화를 나누고 있다.
사진 제공 = 바스켓볼 플레이어(https://www.facebook.com/bapls)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sportsgu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