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포토] KT 조성민, "나를 너무 힘들게 하네"

포토 / 1398pyt / 2013-11-30 11:07:12
1398pyt20131129-03

[바스켓 코리아 = 부산 / 박영태 기자] 29일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3-2014 KB국민카드 프로농구 부산 KT와 안양 KGC와의 경기에서 KT조성민이 KGC 숀 에반스, 양희종의 마크에 곤욕을 치르고 있다.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1398pyt 1398pyt

기자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