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포토] KT 전창진감독, "재도는 너무 예뻐"
- 포토 / 1398pyt / 2013-11-18 00:12:39

[바스켓 코리아 = 부산/박영태 기자] 16일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3-2014 KB국민카드 프로농구 부산 KT와 창원 LG와의 경기에서 KT전창진감독이 작전타임때 KT 이재도를 극진히 사랑스러워하고 있다.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1398pyt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1398py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