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 포토] 동부 김주성, (이)광재야~ 이렇게 가는거야~
- 포토 / sportsguy / 2013-11-07 11:30:27

[바스켓코리아 = 편집팀] (이)광재야~ 이렇게 가는거야~
최근 부상으로 인해 자주 경기에 나서지 못한 채 팀 연패를 지켜보고 있는 원주 동부의 기둥 김주성(35, 205cm, 파워 포워드)이 지난 4일 원주 홈에서 벌어진 고양 오리온스와 경기에서 이광재(30, 187cm, 가드)에게 동선에 대한 강의(?)를 하고 있다.
사진 제공 = 바스켓볼 플레이어 (https://www.facebook.com/bapls)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sportsgu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