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포토] KT 전창진감독, "용준아, 잘했다"
- 포토 / 1398pyt / 2013-10-19 11:31:48

[바스켓 코리아 = 부산/박영태 기자] 18일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3-2014 KB국민카드 프로농구 부산 KT와 창원 LG와의 경기에서 KT 오용준이 사이드에서 3점슛을 성공시킨뒤 KT 전창진감독을 향해 환호하고 있다.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1398pyt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1398py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