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L, 2일 임시총회 및 이사회 개최... 차기 시즌 샐러리캡 논의
- 단신 / 김준희 / 2019-04-01 23:02:43
![]() |
[바스켓코리아 = 김준희 기자] KBL이 차기 시즌 샐러리캡을 놓고 의견을 모은다.
KBL은 4월 2일(화) 오후 2시 논현동 KBL센터에서 제24기 제3차 임시총회 및 제4차 이사회를 개최한다.
제3차 임시총회에서는 KBL 이사 보선에 대해, 제4차 이사회에서는 2019-2020시즌 샐러리캡 등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 KBL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준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