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전자랜드 유도훈감독, '우리는 죽마고우'

KBL / 1398pyt / 2012-01-11 13:43:20


(부산,사직체육관) = 10일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1-2012 KB국민카드 프로농구 부산 KT와 인천 전자랜드와의 경기에서 장준혁심판이 전자랜드 유도훈감독에게 반칙이 일어난 상황을 몸으로 표현해내고 있다.

박영태 기자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1398pyt 1398pyt

기자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