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L 27일 이사회 개최, 오리온스 연고지 이전 논의

대학 / sh / 2011-06-24 15:52:54
(바스켓코리아) KBL은 금일 오후 보도자료를 통해 “오는 27일(월) 오후 4시에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KBL센터 6층 대회의실에서 제16기 11차 이사회를 개최, 대구 오리온스의 경기도 고양시 연고지 이전에 관해 논의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대구 오리온스는 현재 고양시와 연고지 이전에 관한 MOU를 체결하고 고양 장애인 재활스포츠센터와 등지에서 차기 시즌을 대비한 구슬땀을 흘리고 있으며, 이사회에서 안건이 통과되면 11-12시즌부터 고양 오리온스로 새롭게 프로농구 정규리그에 참가한다.

바스켓코리아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sh sh

기자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