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훈련] 우승을 향하여!

포토 / 1398pyt / 2010-08-07 20:17:16


(바스켓 코리아=태백) 박영태 기자 =지난 7월26일부터 8월7일까지 이어진 부산 KT 소닉붐 프로농구단 태백전지훈련장에서 일주일에 4차례씩 거행하는 산악훈련에 선수들은 마지막 남은 땀방울 하나까지 쏟아내며 힘든 훈련일정을 소화해냈다.

마지막 산악훈련을 함께한 KT 서유열 사장의 우승을 향한 올레 KT 파이팅 모습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1398pyt 1398pyt

기자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