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대, 상명대 꺾고 5연승 '중앙대 나와라'
- KBL / 외계인반란군 / 2010-06-09 00:03:45
경희대가 상명대를 꺾고 5연승 행진을 달렸다.
경희대는 8일 수원 경희대 체육관에서 열린 2010 대학농구리그 상명대와의 경기에서 이지원-김민구-배병준을 앞세워 96-83으로 승리를 거뒀다.
경희대는 이지원-김민구-배병준이 모두 20점 이상을 기록하며 팀 득점의 80%에 가까운 78점을 합작했다. 또한 이지원과 김민구는 9개씩의 리바운드를 잡아내는 등 종횡무진 활약했다. 이어 경희대는 최지훈이 8점 8리바운드를 기록했고, 김영현은 6점을 기록했다.
반면 상명대는 박재욱이 24점 9리바운드를 기록하고 임상욱과 차종빈이 27점 10리바운드를 합작했지만 2, 3쿼터 29득점에 그쳤다. 특히 경희대의 센터인 김종규가 국가대표에 차출되면서 경기에 출전하지 않았음에도 리바운드 숫자에서 42-29로 크게 뒤졌다.
경기 초반 상명대의 박재욱과 차종빈-임상욱에게 20점을 허용하며 18-23으로 끌려갔던 경희대는 2쿼터부터 수비가 살아나며 상명대의 공격을 꽁꽁 묶었고, 3쿼터까지 73-52로 크게 앞서며 사실상 승부를 갈랐다.
5연승을 기록하며 대학리그 8승(1패)째를 올린 경희대는 오는 18일 1라운드 최고의 빅매치이자 ‘꼭 이기겠다’고 밝혔던 중앙대와의 일전을 앞두고 있다. 9패(1승)째를 기록한 상명대는 21일 성균관대와 1라운드 마지막 경기를 치른다.
바스켓코리아 박찬기 기자 / 사진 바스켓코리아 미디어팀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외계인반란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