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우, '내가 잡았다'

KBL / 외계인반란군 / 2010-04-05 23:53:42


4월5일 상명대 천안캠퍼스에서 열린 2010대학농구리그 상명대와 조선대의 경기에서 조선대김동우가 리바운드를 잡고 있다.

한편, 이 날 경기에서는 상명대가 조선대를 72-67로 꺾고 첫승을 신고했다.

바스켓코리아 박찬기 기자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외계인반란군 외계인반란군

기자의 인기기사